티스토리 뷰

롯데캐피탈 프리랜서대출 [필독]


별다른 직장을 다니지 않고 있어도 근로소득원천징수를 납부하거나 소득이 아예 없지 않을 경우인 분들을 프리랜서라고도 지칭하는데요. 이러한 분들의 경우 소득이 좋았다가 안좋았다가 할 수있어서 자금마련과 관련해 은행에 알아보실 수 있어요.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여러분들께 상품 하나를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
롯데캐피탈 프리랜서대출에 관하여서 인데요. 큰 금액의 경우 다른 여러가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어 그나마 간편한 조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에 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. 단기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저 10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.





이는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사용실적만으로 가능하다고 하며 만약 소득증빙을 할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될수도 있다고 해요. 연 12.0%에서 24.9%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. 방식은 송금식을 비롯하여 총 세가지 방식으이지만 인터넷을 이용할 경우 한가지 방식밖에 적용이 안된다고 해요.





기간은 3년으로 신규시 최장 1년, 이후에 연장이 가능하며 신청서, 신분증사본이 필요하며 그 외에 필요시 카드거래내역서와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할 수 있다고 하니 알아두시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